MTN NEWS
 

최신뉴스

에프엑스기어, 에프엑스미러 통해 시즌 신상품 선보여

박수연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박수연 기자] 국내 CG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에프엑스기어(FXGear)가 지난 18일 중국 상해에서 진행된 삼성패션의 프리미엄 패션 스포츠웨어 라피도(Rapido)의 브랜드 행사에서 에프엑스미러를 통해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선보였습니다.

에프엑스미러(FXMirror)는 사용자의 신체 사이즈를 측정해 인체의 움직임에 따라 실시간으로 의상 착장을 보여주는 증강현실 기반의 3D 가상 피팅 시스템입니다.

피팅룸에서 의상을 갈아입는 번거로움 없이 가상으로 옷을 입어볼 수 있어 쇼핑을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에프엑스기어는 이번 행사 리셉션 프로그램에서 에프엑스미러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버추얼 피팅 룸을 마련하고, 7000명 이상의 중국 고객들과 삼성패션 임직원들이 바지, 셔츠, 자켓 등을 가상으로 피팅해 볼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이창환 에프엑스기어 대표는 "급성장하고 있는 중국 패션 시장, 특히 상해의 대표적인 상업몰에서 에프엑스미러를 선보여 기쁘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가상 피팅 솔루션과 다양한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 마케팅을 통해 새로운 의류 쇼핑 패러다임을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