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호 대표, “무례한 고객은 내보내겠다” 고객 甲질에 정면대응
윤동원 이슈팀
[머니투데이방송 MTN 윤동원 이슈팀 기자] 김승호 대표, “무례한 고객은 내보내겠다” 고객 甲질에 정면대응
도시락 업체 스노우폭스 김승호 대표가 화제다.
지난달 29일 도시락 업체 스노우 폭스의 김승호대표는 자신의 SNS에 ‘공정서비스 권리 안내’라는 글을 게재했다.
김승호 대표는 “직원이 고객에게 무례한 행동을 하면 직원을 내보내겠다, 그러나 우리 직원에게 무례한 행동을 하면 고객을 내보내겠다”고 밝혔다.
이어 “직원들은 언제 어디서 무슨일을 하던지 항상 존중 받아야 할 훌륭한 젊은이들”이라며 “누군가에게는 금쪽같은 자식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승호 대표의 이런 일침에 사회적으로 문제로 떠오르고 있는 고객 甲질에 대해 눈길이 모이고 있다.
(사진출처 : 스노우폭스 김승호 대표 SNS캡쳐)
[MTN 온라인 뉴스팀 = 윤동원 인턴기자(issue@mtn.co.kr)]
도시락 업체 스노우폭스 김승호 대표가 화제다.
지난달 29일 도시락 업체 스노우 폭스의 김승호대표는 자신의 SNS에 ‘공정서비스 권리 안내’라는 글을 게재했다.
김승호 대표는 “직원이 고객에게 무례한 행동을 하면 직원을 내보내겠다, 그러나 우리 직원에게 무례한 행동을 하면 고객을 내보내겠다”고 밝혔다.
이어 “직원들은 언제 어디서 무슨일을 하던지 항상 존중 받아야 할 훌륭한 젊은이들”이라며 “누군가에게는 금쪽같은 자식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승호 대표의 이런 일침에 사회적으로 문제로 떠오르고 있는 고객 甲질에 대해 눈길이 모이고 있다.
(사진출처 : 스노우폭스 김승호 대표 SNS캡쳐)
[MTN 온라인 뉴스팀 = 윤동원 인턴기자(issue@mt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