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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고객을 찾아가는 쏠라티 제품 설명회' 실시

염현석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염현석 기자] 현대자동차가 고객을 직접 찾아가 제품을 소개하는 '고객을 찾아가는 쏠라티 제품설명회'를 18일부터 25일까지 실시한다.

'고객을 찾아가는 쏠라티 제품 설명회'는 쏠라티 개발 담당자들이 쏠라티 구매 희망 고객을 직접 찾아가 제품을 소개하고 설명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그 동안 현대자동차가 상용차 고객을 위해 꾸준히 펼치고 있는 '프리미엄 상용차 고객 마케팅' 활동의 일환이다.

이번 행사는 18일부터 25일까지 8일동안 수도권, 충청지역, 강원지역, 호남지역, 대구경북지역, 부산경남지역 등 총6개 권역 500명의 쏠라티 구매 희망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상품개발 담당자가 진행하는 쏠라티 제품 설명과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고객들이 쏠라티의 모든 것을 알 수 있도록 구성됐다.

현대자동차는 이번 행사 외에도 ▲상용차 고객과의 소통 프로그램 '엑시언트 서포터즈' 운영 ▲연비에 민감한 상용차 고객들에게 경제운전의 중요성을 알리는 '상용차 연비 마스터 선발대회' 등의 상용차 고객을 위한 색다르고도 품격 있는 고객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한편 현대차가 글로벌 상용차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4년에 걸쳐 개발된 쏠라티는 ▲전장 6,195mm ▲전폭 2,038mm ▲전고 2,665mm ▲휠베이스(축거) 3,670mm의 제원을 갖췄으며, 14인승부터 16인승까지 승객석 시트 구조를 다양화해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또 ▲차체의 75% 이상에 고장력강판 적용 ▲방청강판 98% 적용 ▲제동 성능이 우수한 4륜 디스크 브레이크 적용 ▲차체자세 제어장치(VDC) 기본 적용 ▲차선이탈경보장치(LDWS) 적용 등을 통해 높은 안전성을 확보했으며, 다양한 편의사양으로 고급감까지 갖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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