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저렴한 중고차, 믿을 수 있는 ‘얼마니카’에서 해결

MTN



최근 장기적인 불경기로 인해 중고차시장이 커지면서 중고차매매가 활발하게 이뤄진고 있다. 하지만 허위매물과 터무니없는 시세로 불만을 가진 소비자들 역시 많아지고 있는 실정이다.

특히 허위매물로 인한 소비자들은 중고차매매사이트나 중고차할부 업체를 불신하는 경향이 크게 늘어나고 있으며 중고차에 대한 기본 지식이 없는 소비자들은 허위매물이나 높은 수수료 등에 피해를 당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고 있어 사회적 문제로까지 확대되고 있는 실정이다.

이러한 피해를 줄이기 위해 믿을만한 중고차 얼마니카에서 안전한 구매방법에 대하여 제시를 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먼저 가장 중요한 체크포인트는 중고차 사고유무, 주행거리, 차량 등급, 옵션 등 실제 차량 정보와는 다르게 기재를 하여, 택시나 렌터카 등 일반 차량으로 바꿔 허위로 판매를 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차량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업체에 방문하기 전 등록증과 성능점검기록부를 팩스나 이메일로 요청하는 것이 제대로 된 중고차를 구입하는 첫 단계이다.

또한 시세보다 터무니없게 저렴한 가격을 제시한다면 일단 의심해봐야 한다고 업계 관계자들은 말한다.

얼마니카 관계자는 “중고차란 사실 무조건 싸면서 좋은 중고차란 없다”면서 “차량 주행거리, 사고유무, 차량 색상 등에 따라 다소 차이가 날 수 있지만 같은 조건에서 같은 매물보다 시세가 낮은 가격이라면 의심해볼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 시세보다 저렴한 매물에 피해를 입지 않으려면 소비자는 중고차시세를 정확하게 따져보거나 전문가와 충분한 논의를 하고 신중히 구매를 해야 한다.

이에 따라 중고차 매입부터 판매까지 직접 책임지고 운영하는 ‘얼마니카‘가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신뢰를 얻고 있다.

얼마니카는 안산중고차, 수원중고차, 인천중고차, 대전중고차, 대구중고차, 의정부중고차. 부천중고차, 순천중고차, 김해중고차, 전주중고차, 목포중고차, 청주중고차, 부산중고차, 포항중고차, 천안중고차 등 인터넷을 통해 전국 각지의 고객들을 허위매물없는 100% 실매물만 소개하고 있다.

믿을만한 중고차 얼마니카에서 중고차매매, 전액할부, 중고차직거래, A/S 기타 중고차 견적 등에 대한 문의는 24시간 홈페이지(http://얼마니카.com)또는 대표전화 (010-5764-5665)로 문의하면 된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