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상상고양이’ 조혜정, 조재현 언급…“오디션 간 줄도 몰랐다”

윤동원 이슈팀


[머니투데이방송 MTN 윤동원 이슈팀 기자] ‘상상고양이’ 조혜정, 조재현 언급…“오디션 간 줄도 몰랐다”
‘상상고양이’ 조혜정, 조재현 언급…“오디션 간 줄도 몰랐다”
‘상상고양이’ 조혜정, 조재현 언급…“오디션 간 줄도 몰랐다”

배우 조혜정이 아버지인 배우 조재현에 대해 언급했다.

24일 서울에서 열린 MBC에브리원 드라마 ‘상상고양이’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조혜정이 아버지 조재현에 대해 언급했다.

조혜정은 “아버지는 오디션 간 것도 모르셨고, 합격사실도 엄마를 통해 아신걸로 알고있다”고 말했다.

이어 “언제나 그렇듯 연기적인 조언은 하시기 쑥스러워 하셔 하지 않으셨다” 며 “최근 일이 있었을때는 ‘네가 언젠간 겪어야 할 당연한 일이고 잘 겪었다’고 말씀해 주셨다”고 전했다.

조혜정은 ‘상상고양이’에서 어린 시절 자신의 전부였던 고양이를 잃어버린 후 고양이에 대한 죄책감에 길고양이를 돌보는 ‘오나우’역을 맡았다.

한편 ‘상상고양이’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각자 다른 상처를 가진 인간과 고양이가 함께 살아가며 서로의 아픔을 치유해 나가는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24일 저녁 8시50분 첫 방송.

(사진출처: News1)
[MTN 온라인 뉴스팀 = 윤동원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