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광고] 삼성과 초대형 M&A 성공! 25조 돈벼락에 1,700%↑ ‘폭등주’ 단독 공개!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디젤게이트로 촉발된 전기차 이슈! 중국의 전기차시장이 급성장하면서 삼성이 전기차사업을 위한 첫 관문으로 M&A를 강력 시사했다. M&A 1순위로 지목된 종목의 매수세가 심상치 않은데, 막대한 자금을 동원한 기관과 외국인들의 물량확보 전쟁이 시작된 것!

815TV [쥬피테르사단]은 “전기차는 이제 거스를 수 없는 대세다. 전기차 양산에 핵심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을 삼성이 M&A한다는 소식에 주가가 급등조짐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25조 시장 독점에 앞으로 1,700% 주가상승을 보일 이 종목은 무조건 매수라고 하며, 여기에 11월 마지막 주 시장을 이끌 단기급등주 3종목을 단독 공개하기로 결정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 전기차 독보적 1위! 지금 조용히 사서 묻어라! => 여기 클릭

815TV의 [쥬피테르사단]은 ‘황금도끼시스템’을 이용하여 과거 주가흐름을 알고리즘으로 설계, 급등임박종목을 자동으로 포착해 투자정보를 제공한다. 개인투자자가 쉽게 파악할 수 없는 각 종목의 실적과 차트, 성장성을 꼼꼼히 따지는 등 [쥬피테르사단]은 실력으로 살아남은 몇 안 되는 트레이더이다. 현재 보유 중인 ‘ㄴ종목’도 연일 상한가에 60% 이상 상승세를 보이며 투자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다.

815TV 관계자는 “주식투자로 큰 손실을 본 투자자들을 위해 국내 최고의 전문가만을 영입했고, 주식시장에서 개인투자자들의 독립을 위해 고심한 끝에 815TV 증권방송을 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개인투자자를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약속했다.

오늘 11월 25일(수) 815TV에서는 2015년 증시의 핫이슈가 될 삼성 M&A 초급등주가 공개된다. 내 계좌를 단숨에 우상향시켜줄 이 종목! 뉴스에서나 보던 주식 인생역전을 꿈꾸는 투자자라면 지금 바로 해당 방송을 청취하고 물량확보에 들어가자.
(815TV 무료방송 바로가기)

(대한민국 Best 전문가집단 815TV 특집무료방송 안내)
전문가 : 쥬피테르사단, 박동혁대표, 알렉산더 전문가, 천프로 전문가
일시 : 11월 25일(수) 오늘 마지막기회! 특별무료방송 09:00~24:30
참가방법 : 815TV홈페이지에서 무료 회원가입 후 청취가능

815TV 핫이슈 종목 (5개)
나노캠텍, 세종텔레콤, 콤텍시스템, 솔고바이오, 일경산업개발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머니투데이방송의 보도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