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최경수 거래소 이사장 "혁신적인 지수개발 나서겠다" 외 2건

박지은

[머니투데이방송 MTN 박지은 기자]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인사들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입니다.

< 리포트 >
1. 최경수 거래소 이사장 "혁신적인 지수개발 나서겠다"

최경수 한국거래소 이사장은 오늘(25일) 서울 사옥에서 신규개발지수 소개 등을 주제로 'KRX 인덱스 컨퍼런스 2015'를 개최했습니다.

최경수 이사장은 개회사를 통해 "금융시장에서 인덱스는 매우 중요하다"며 "거래소는 시장관리자로서의 기존 업무 관행을 탈피해, 혁신적인 지수개발을 통해 투자문화 개선과 시장 활성화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습니다.

2. 윤경은 현대證 사장, 연탄 나눔 봉사활동 실시

윤경은 현대증권 사장이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 일대에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습니다.

윤경은 사장은 "임직원이 한데 모여 전달한 작은 정성이 우리 이웃들의 가정뿐 아니라 마음까지도 따뜻하게 녹여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3. 최광호 한화건설 대표, '꿈에그린 도서관' 48호점 개관

최광호 한화건설 대표가 잠실종합사회복지관에서 꿈에그린 도서관 48호점을 개관했습니다.

최광호 대표는 "지난 5년 간 변함없이 진행되어 온 꿈에그린 도서관 조성은 한화건설의 대표적 사회공헌활동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건설업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더욱 활발하게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