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응팔’ 박보검, 앙고라 핑크 장갑으로 ‘아버지+혜리’ 둘 다 잡았다

조경희 이슈팀 인턴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조경희 이슈팀 인턴기자] ‘응답하라 1988’의 박보검이 핑크빛 앙고라 ‘장갑 사랑’으로 눈물과 웃음을 선사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 7회에서 박보검(택 역)은 혜리(성덕선 역)에게 아빠의 생신 선물을 추천해달라고 부탁했다.

그러나 시끄러운 TV소리 때문에 ‘아빠’라는 단어를 듣지 못한 혜리는 박보검이 자신의 마니또인줄 알고 핑크색 앙고라 장갑을 사라고 했다.

이에 박보검은 아무런 의심없이 아버지의 선물을 핑크색 앙고라 장갑으로 구입했고, 그의 이런 순박한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그러나 아빠에게 장갑을 선물하며 서투르게나마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장면에서는 눈물을 흘리게하며 또다른 감동을 선사하기도.

크리스마스이브, 친구들과 약속한 마니또의 마지막 날 밤 박보검은 뒤늦게 자신이 혜리의 마니또라는 것을 확인하고는 겉옷을 걸칠 새도 없이 그녀에게 달려갔다.

“정말 미안하다”며 거듭 사과한 박보검은 혜리에게 “뭐 갖고 싶어? 다 사줄게”라고 말했고, 이에 그녀가 핑크색 앙고라 장갑을 갖고 싶다고 말하자 “알았어. 아빠랑 똑같은 걸로 사줄게”라며 웃어보였다. 혜리를 향한 박보검의 순수한 마음이 전해지며 설렘과 따뜻함이 느껴지는 장면이었다.

한편, ‘응팔’ 박보검을 본 누리꾼들은 “‘응팔’ 박보검 너무 멋있다”, “‘응팔’ 박보검이랑 혜리랑 이어지면 안되나요”, “‘응팔’ 박보검 때문에 보는데 분량 좀 늘려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tvN '응답하라1988'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