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마녀사냥’ 로꼬 거치없는 19금 토크에 ‘손 활용법은 편집 원해’

조경희 이슈팀 인턴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조경희 이슈팀 인턴기자] 힙합가수 로꼬가 ‘마녀사냥’에서 19금 토크를 자랑했다.

27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마녀사냥'에서는 MC 신동엽, 성시경, 허지웅, 유세윤과 함께 가수 로꼬와 박재범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로꼬는 낮져밤이에 대한 질문에 "저는 낮져밤이인 것 같다"고 고백했다.

그는 "어렸을 때 '사랑과 전쟁'을 볼 때마다 항상 밤에 문제가 있었다. 그래서 밤에 부인을 굉장히 행복하게 해줘야 겠다고 항상 생각해왔다"며 "(밤에는)리드하는 쪽으로…"라고 설명했다.

로꼬는 또 "생각이 나는 게 진짜 동영상 강의였다. 내용이 여자의 행복을 끌어내는 기술에 대한 이야기였는데 많은 시행착오 끝에 지금은 거의 완성 단계다"며 "손을 이용한 거다. 제가 근데 손이 가장 자신있다. 이젠 그 포인트를 알 거 같다"며 19금 토크를 이어갔다.

하지만 로꼬는 방송 막바지 "혹시 편집을 원하는 장면이 있느냐"고 묻자, "생각해 보니 너무 간 것 같다"며 잠자리 활용 가능한 손 활용법에 대한 토크를 언급했다.

한편, ‘마녀사냥’ 로꼬를 본 누리꾼들은 “‘마녀사냥’ 로꼬 과감하네요”, “‘마녀사냥’ 로꼬 반전 이미지였어”, “‘마녀사냥’ 로꼬 편집얘기할 때 웃겼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JTBC'마녀사냥'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