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컴백 싸이, ‘강남스타일’ 부담감 언급 “강남에도 안 나가”

윤동원 이슈팀

[머니투데이방송 MTN 윤동원 이슈팀 기자] 컴백 싸이, ‘강남스타일’ 부담감 넌지시 언급…“강남에도 안나가”

가수 싸이가 전세계적인 히트곡 '강남스타일'에 대한 부담감을 넌지시 드러냈다.

싸이는 30일 오후 서울에서 열린 정규 7집 '칠집싸이다' 발매 기념 기자회견에서 "이번 더블타이틀곡 'DADDY'와 '나팔바지'를 '강남스타일'과 비교해달라"는 질문을 받았다.

싸이는 난감해하며 "그 질문에 답은 안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강남스타일'이 너무 부담돼 요즘은 강남에도 나가지 않는다" 고 말하며 웃었다.

싸이가 '강남스타일'이 수록됐던 6집 '싸이6甲' 이후 3년 5개월만에 내놓는 정규 앨범 '칠집싸이다'에는 더블타이틀곡 '나팔바지', 'DADDY' 등 총 9곡이 수록됐다.

내수용 타이틀 '나팔바지'는 복고풍 트랙에 유머러스한 가사로 재미를 더했다. 싸이는 이 곡에 대해 "가장 싸이다운 곡"이라고 밝힌 바 있다.

수출용 타이틀 'DADDY'는 빠른 템포의 댄스곡이다. 싸이 특유의 재치 있는 가사와 랩이 인상적인 곡이다.

싸이는 오는 12월 1일 0시 '칠집싸이다'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YG 엔터테인먼트)
[MTN 온라인 뉴스팀 = 윤동원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