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슈가맨‘ 뱅크 정시로, “현빈이 부르니까 8주간 차트1위…노래도 완성은 얼굴?”

윤동원 이슈팀

[머니투데이방송 MTN 윤동원 이슈팀 기자] '슈가맨‘ 뱅크 정시로, “현빈이 부르니까 8주간 차트1위…노래도 완성은 얼굴?”

‘슈가맨’ 정시로가 저작권료에 대해 얘기했다.

지난 1일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이하 슈가맨)’에는 가수 정시로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수많은 리메이크로 꾸준히 재조명 되는 곡인 ‘가질수 없는 너’에 대해 “누가 불렀을 때 저작권료가 최고였냐”라는 김이나 작사가의 질문에 정시로가 “깜짝 놀랐다”고 밝혔다.

정시로는 “현빈씨가 이 노래를 저를 포함해서 여러 가수보다 잘 하진 못했는데 8주간 차트를 석권했다“며 “그걸 보고 ‘노래도 완성은 얼굴인가’ 생각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근황에 대한 질문에 “재작년 8집을 냈다. 뱅크는 특징이 방송에 노출되려고 열심히 활동하는 게 아니라, 노래를 만들어놓고 영화나 드라마에 갖다 쓰셔서 부각되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정시로는 “앞으로도 꾸준히 음악 만들고 좋은 글 쓰고 그렇게 하려고 한다”며 앞으로의 계확을 밝혔다.

한편 이날 ‘슈가맨’은 ‘빅매치’ 특집으로 거미와 박정현이 각각 쇼맨으로 참여해 눈길을 모았다.

(사진출처: JTBC'투유프로젝트-슈가맨‘ 방송화면 캡쳐)
[MTN온라인 뉴스팀=윤동원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