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페라리, 이달 말까지 방문 고객 대상 무료 차량 점검

방명호 기자

<페라리, 서비스 캠페인 실시./사진제공=FMK코리아>

공식 페라리 수입 판매업체 FMK는 서비스 센터를 새로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성수동에 위치한 페라리 공식 서비스 센터는 연면적 756.6m²에 지상 2층 규모로, 이탈리아의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이 느껴지는 안락한 라운지와 함께 총 6개의 워크베이를 갖췄다.

이번 워크베이는 본사 가이드라인에서 규정한 라지, 미디움, 스몰 사이즈 중 라지 사이즈에 해당하는 규모이다.

이탈리아 마라넬로 페라리 본사의 철저한 교육과정을 이수한 페라리 공식 서비스센터의 전문 테크니션들은 더욱 넓고 쾌적해진 시설에서 본사가 공인한 최신 장비로 수준 높은 정비와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이달 29일까지 페라리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료 차량 기본 점검과 페라리 정식 액세서리 부품인 밸브캡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페라리는 고객의 차량이 페라리가 요구하는 엄격한 수준의 안전성, 성능, 신뢰도를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자동차 업계 최장 무상 보증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국내 공식 페라리 수입 판매사 ㈜FMK를 통해 신차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7년 동안 무상으로 정기 점검 및 소모품 교체를 제공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산업1부 = 방명호 기자 (bangmh99@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