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은행권 설 마케팅 '후끈'

임명찬 기자


은행권이 설 연휴 고객들의 마음을 잡기 위해 이동점포 운영과 세뱃돈 관련 상품 판매 등 설 마케팅에 나섰다.

은행권에 따르면 KB국민은행은 경부고속도로 부산 방향 기흥휴게소와 고속철도(KTX) 광명역 1번 출구에서 이동점포를 운영한다.

KEB하나은행(영동고속도로 강릉 방향 용인휴게소)과 NH농협은행(경부고속도로 부산 방향 망향휴게소, 중부고속도로 대전 방향 하남 만남의 광장 휴게소)도 이동점포를 운영할 계획이다.

우리은행과 신한은행도 각각 중부고속도로 마장휴게소, 서해안고속도로 화성휴게소에서 이동식 점포를 연다.

세뱃돈 관련 상품을 통한 고객 유치 경쟁도 치열하다.

KB국민은행은 오는 29일까지 'KB주니어라이프 컬렉션(통장·적금·증여예금)'신규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KB주니어라이프 컬렉션' 상품 중 한가지 이상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11명에게는 세뱃돈을, 100명에게는 어린이 인기 완구를 증정한다. 영업점별로 선착순 90명에게 뽀로로 캐릭터 저금통도 증정한다.

특히 영업점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터닝메카드와 뽀로로 캐릭터가 디자인된 세뱃돈 봉투를 제공한다.

KB국민은행은 또 오는 14일까지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에버랜드 설맞이 특별우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버랜드 입장권을 2만3,000원 할인된 2만5,000원에, 캐리비안 베이 입장권을 정상가보다 2만4,000원 싼 1만8,000원에 제공한다.

KEB하나은행은 외국통화 세뱃돈 3만세트를 지난 달 27일부터 선착순 한정 판매중이다.

이 세트는 미 달러화, 유로화, 중국 위안화, 캐나다 달러화, 호주 달러화 등 5개국의 통화(전액 신권)로 구성됐다.

KEB하나은행은 또 오는 14일까지 설맞이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하나멤버스 앱에서 지인에게 하나머니 1만머니 이상을 보낸 고객을 추첨해 매일 714명에게 1,000머니를 재적립해 준다.

신한은행은 12일까지 신한은행으로 자동이체 출금계좌를 변경하는 고객 1,054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선물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경제금융부 = 임명찬 기자 (imchan20@gmail.com)]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