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님과 함께2’ 윤정수, 김숙 떡국 먹고 가출? “인상 쓰고 먹을 거면 나가!”

조경희 이슈팀 인턴기자

‘님과 함께2’ 윤정수가 김숙이 만든 떡국을 먹고 가출했다.

7일 JTBC 예능프로그램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 제작진에 따르면, ‘쇼윈도 부부’ 윤정수-김숙은 설을 맞아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함께 시간을 보냈다.

설날이면 빠질 수 없는 떡국을 떠올린 두 사람은 ‘가모장’ 김숙의 진두지휘 하에 ‘윤주부’ 윤정수가 착실한 보조로 나서 떡국을 끓이기 시작했다.

자신 있게 요리를 시작한 김숙은 이내 각종 조미료와 엄청난 양의 마늘까지 투하해 오묘한 떡국을 완성했다.

이어 김숙의 떡국을 맛 본 남편 윤정수의 얼굴도 오묘하게 변하기 시작했다.

남편 윤정수의 탐탁지 않은 반응에 김숙은 “그렇게 인상 쓰고 먹을 거면 나가”라고 호통을 쳤다. 이를 들은 윤정수는 망설임 없이 캐리어를 챙겨들고 나가버렸다는 후문이다.

한편, ‘님과 함께2’ 윤정수 소식에 누리꾼들은 “‘님과 함께2’ 윤정수 너무 웃겨요”, “‘님과 함께2’ 윤정수 요즘 대세다”, “‘님과 함께2’ 윤정수 김숙 그냥 결혼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JTBC'님과 함께'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