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광고]“가장 순수한 시간” 휴대전화로 시초가 매매에 도전하라!




- 매수와 매도를 명확하게 제시!
- 누구나 매매할 수 있는 종목 및 타이밍을 문자로!
- 수차례 강조했던 라온시큐어 +60% 수익실현!

JPTV의 단기주 1등 전문가는 올 서머랠리 50%이상의 상승했던 폭등주들을 전부 시초가 공략에 성공한 리더스탁 전문가. 오늘 공개방송을 앞두고 매매기법에 대한 안내를 드린다.

“전세계에서 가장 먼저 시작하는 한국증시의 시가에는 많은 의미가 있다. 가장 순수한 시간이기 때문에 두려워하지 말고 먼저 매수하는 투자자들만이 더 큰 수익을 가져갈 수 있다”

리더스탁 전문가의 얼리버드 프로젝트는 오랜 경험 끝에 나오게 된 첨단기술의 산물로서 하루 단 1번의 매수와 1번의 매도 자리를 제시한다.

지난 6월 가격제한폭 확대 이후 주가 급등을 제대로 즐기지 못한 수많은 투자자들에게는 이번 기회를 통해 진짜 급등주의 참맛을 알게 해줄 것이다.

★ 얼리버드 프로젝트! 일찍 일어나는 자가 급등주를 매수한다! [무료 5일 체험권] ★

이는 무료 공개방송으로만 달성할 수 있었던 수익률로 처음부터 꾸준하게 시청한 투자자들 중 일부는 “이보다 더 좋은 매매방법은 없다!”며 남부럽지 않게 투자할 수 있는 리더스탁의 [얼리버드 프로젝트]를 극찬하기도 했다.

한편 여의도 증권가에서는 복잡한 설치과정 없이 이용할 수 있는 편리성이 있으며 최근 공격적 투자로 큰 수익을 올리는 외국인들의 수익률과 비교해도 결코 낮지 않은 성적을 보이는 것에 놀라움을 표했다.

이번 주말 공개방송에서는 시초가 매매로만 월 229%를 달성한 기념으로 무료종목 추천 및 상담을 진행한다. 특별히 무료로 진행되며 선착순 종목상담에 참여할 수 있다.
(JPTV 방송 바로가기)

( MTN머니투데이 JPTV 특집무료방송 안내 )
전문가 : 리더스탁, 적풍, 스나이퍼, 골든레이디
일시 : 2월 11일(목) 오늘만 무료입장! 특별편성 09:00~24:30
참가방법 : JPTV홈페이지에서 무료 회원가입 후 청취가능

JPTV 핫이슈 종목 (5개)
액션스퀘어, TJ미디어, 로켓모바일, 윈팩, 코아로직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머니투데이 방송의 보도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