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결혼준비 필수코스!’ 대구웨딩박람회 2월 27~28일 한국패션센터 진행

김지향 이슈팀

결혼준비를 하는 대구 경북 지역 예비 신혼부부들이 할인된 가격으로 웨딩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대구웨딩박람회가 2월 27일부터 28일까지 단 열흘간 진행된다.



특히 금번 대구결혼박람회는 대구경북 대표 웨딩컨설팅 연웨딩에서 주관하는 만큼 연웨딩네트워크의 수많은 웨딩 업체들이 대거 참여한다. 최다업체, 최대 규모와 혜택을 슬로건으로 합리적인 예비 신랑신부들의 많은 참여를 예상하고 있다.

이번 대구웨딩박람회의 주최자인 연웨딩갤러리 관계자는 “결혼준비 과정 중 가장 고민이 많이 되는 비용적인 부분에서 많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방문객을 예상하며, 행사 참여만 하더라도 결혼준비에 많은 정보를 받아 갈수 있어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특히 초대형 규모의 대구결혼박람회인만큼 대구 전 지역 예식장 및 웨딩샵, 스튜디오 뿐 아니라, 한복, 예물, 예복, 가전, 가구, 여행사 등 다양한 품목의 업체들이 참여하므로, 예비 신혼부부들의 발품파는 수고와 예산을 확실히 아껴줄 예정이다.

대표적인 대구웨딩박람회 참여업체로는 노비아갈라, 파라다이스, 알리앙스, 경북대글로벌프라자웨딩, 로즈로사웨딩, 라스포사웨딩, 스텔라웨딩, 켈리웨딩 등이 있다.

이 외에도 이동진스튜디오, 라리스튜디오, 더써드마인드스튜디오, 어반스튜디오, 노벨라스냅 등 스튜디오와 스냅 업체를 포함해 총 150여개 업체가 이번 대구웨딩박람회에 참여 확정됐다.

또한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는 수백만 원대에 진행 가능했던 웨딩패키지를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15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지라 시작 전부터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행사에 참여하는 대구 전 지역 예식장과 웨딩홀은 계약금 현금 지원뿐만 아니라, 대관료, 식대, 도우미, 수모비, 현악3중주, 포토테이블, 폐백음식 등 다양한 할인혜택을 지원한다.

또한 대구 유명 브랜드 예물업체에서는 전 품목 50% 가격할인으로 예비신혼부부를 지원한다. 대구 한복업체 또한 한복을 30% 이상 할인하며, 다양한 혼수품목을 이번 대구웨딩박람회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된다.

신혼여행의 경우, 동남아시아, 미주, 유럽, 오세아니아 등 전세계 모든 허니문지역을 상담 받을 수 있으며, 조기예약 손님에 한해, 특가항공과 할인된 가격에 여행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상품적인 측면뿐만 아니라, 전문 웨딩플래너들의 1대1 매칭시스템을 토해 예비 신혼부부들의 결혼준비에 대한 부담감을 대폭 줄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는 예비신혼부부들의 대거 참여로 혼잡함을 피하기 위해 온라인으로 사전방문 예약신청을 받고 있다. 사전예약을 통해 대구웨딩박람회 행사안내와 다양한 이벤트 참여를 진행하며, 웨딩상담원을 통해 미리 간략한 웨딩 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다.

대구결혼박람회 공신 방문신청 : http://yeonwedding.co.kr/fair
대구 웨딩&혼수 갤러리 : 대구 북구 산격동 1670 (엑스코 맞은편)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