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제주신라호텔, 모바일 고객 갑기 나섰다!…모바일 전용 상품 출시

정희영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정희영 기자] 제주신라호텔이 '모바일 쇼핑족'이 늘어남에 따라 모바일, 페이스북 전용 패키지를 출시하는 등 '모바일 온리(mobile only) 시대'의 모바일 고객 잡기에 나섰다.

제주신라호텔의 '모바일 전용' 패키지와 '페이스북 전용’ 패키지는 특별한 혜택을 담고, DIY 맞춤 구성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의 취향에 맞게 패키지를 구성할 수 있는 '2016 My Choice' 패키지는 모바일 전용 특별 상품으로 출시됐다.

'My Choice' 패키지는 여행자가 원하는 프로그램만 엮어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내가 원하지 않는 프로그램까지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어 개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인기가 많다.

특히 이번 DIY 패키지는 실내 외 수영장, 핫 스파 파라다이스 야외 스파존 무료입장, 플로팅 시네마 감상뿐 아니라 제주신라호텔의 베스트 다이닝 더 파크뷰 조식 2인 1회의 특전을 무료로 제공한다.

'My Choice' 패키지 이용 시 기본 특전 외에도 고객이 원하는 옵션을 추가 구성해 이용이 가능하다(유료).

패키지는 △더 파크뷰 디너 뷔페 △캠핑 디너 △글램핑 디너 등을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예약하면 된다.

또한 고객 밀착 서비스로 만족도가 높은 △G.A.O.(GUEST ACTIVITY ORGANIZER) 프로그램과 낭만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와인 파티도 추가 구성할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된 모바일 전용 'My Choice' 패키지 가격은 20만 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제주신라호텔 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해 예약을 진행하면 된다.

지난해 고객에게 큰 인기를 얻었던 페이스북 전용 패키지 '딜라이트&딜리셔스(Delight & Delicious)' 패키지도 더욱 업그레이드된 상품으로 다시 돌아왔다.

제주신라호텔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진행중인 '딜라이트&딜리셔스 시즌2'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실내외 수영장 이용 등의 다양한 혜택과 더불어 1박 시 △더 파크뷰 브런치(2인 1회), 2박 시 △럭셔리 캠핑 바비큐 디너(2인 1회)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다음달 31일까지이며 제주신라호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프로모션 코드 확인 후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된다. 가격은 28만원부터다.(1박 기준, 세금 및 봉사료 별도)

패키지에는 풍부한 맛과 다양한 요리고 인가가 많은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의 브런치 뷔페(2인 1회)가 포함돼 있어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2박 투숙 시 제공되는 럭셔리 캠핑 바비큐 디너는 낭만적인 분위기 속에서 다양하고 풍성한 메뉴를 맛보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한편, 모바일 쇼핑족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페이스북 전용 '딜라이트&딜리셔스 시즌2' 패키지 2월 투숙 고객과 모바일 전용 'My Choice' 패키지 21~25일 투숙 고객에게는 다양한 음료와 다과를 무제한 즐기며 호텔에서 더욱 편안하고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라운지S 2인 혜택을 제공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산업2부 = 정희영 기자 (hee082@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