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달콤커피, '아트테라피' 프로모션 진행…이달 한 달간

박설아 인턴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박설아 인턴기자]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 달콤커피(dal.komm COFFEE)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이달 한 달동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달콤커피는 도서 '1cm+(일센티 플러스)'와 증강현실 콘텐츠 '서커스컴퍼니' 등과 제휴를 맺고 '아트테라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오늘(11일) 밝혔다.

이번 '아트테라피' 행사는 도서 '1cm+'의 캐릭터가 밑그림 된 달콤커피 트레이매트지에 원하는 색으로 색칠을 하고, '서커스컴퍼니'의 서커스AR앱을 실행해 스캔하면 증강현실을 영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이다.

이와 함께 본인이 제작한 증강현실 영상을 캡쳐해 '#달콤커피증강현실'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도서 '1cm+'와 달콤커피 쿠폰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8일, 개별 연락을 통해 이뤄진다.

한편, 달콤커피는 매월 역량있는 가수들을 이달의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고객들에게 무료 라이브 공연을 선사하고 있다. 이달에는 달콤커피 논현점 등에서 남성보컬그룹 V.O.S의 베란다 라이브 공연이 예정돼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산업 2부 = 박설아 인턴기자 (hola.seola@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