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고경표 노팬티 고백에 “보검아 너도 벗어” 폭소

조경희 이슈팀 인턴기자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출연진들이 '노 팬티'를 선언해 눈길을 끈다.

12일 공개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예고에서는 함께 있기만 해도 즐거운 류준열 안재홍 박보검 고경표의 모습이 공개됐다.

예고편에서 4명의 청춘들은 차가 흔들리기만 해도 소리를 지르며 청춘의 풋풋함을 가감없이 드러냈다.

특히 고경표는 박보검에게 "너 팬티 있어?"라며 물었다. 고개를 도리도리하며 "없다"고 말하는 박보검을 향해 고경표는 "준열이 형이랑 나는 노팬티"라며 뜬금없는 고백을 해 박보검을 깜짝 놀라게 했다.

류준열은 "보검아 너도 답답하면 벗어"라고 옆에서 거들었고, 그 옆에 있던 안재홍도 "그래 아프리카 팬티값 비싸대"라며 동의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푸켓으로 포상휴가를 떠났던 '응팔' 청춘들을 무작정 데리고 떠난 여행이야기 tvN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는 오는 19일 밤 9시 45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tvN'꽃보다청춘'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