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인기가요’ 육성재-유주 스페셜 듀엣 무대 ‘밸런타인’ 어울리는 ‘달달함’

조경희 이슈팀 인턴기자

비투비 육성재와 여자친구 유주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인기가요’에서 스페셜 듀엣 무대를 펼친다.

2월 14일 방송되는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육성재와 유주가 부르는 곡은 최고의 듀엣곡으로 손꼽히는 김동률과 이소은의 ‘기적’. 선공개된 무대 사진에서는 몽환적인 나무 아래 아름다운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또 이날 달콤 쌉싸름한 초콜릿 같은 매력을 가진 남자, 그룹 위너의 강승윤이 발렌타인 데이 스페셜 MC로 무대에 설 예정이다. 위너 완전체도 신곡 ‘센치해’와 ‘BABY BABY’로 컴백 무대를 갖는다.

이 밖에도 이번 주 ‘인기가요’에서는 AOA크림의 데뷔 무대 ‘질투 나요’와 포미닛의 컴백 무대 ‘싫어’, 유승우의 컴백 무대 ‘뭐 어때’, 1위 후보곡인 여자친구의 ‘시간을 달려서’, 틴탑의 ‘사각지대’, 달샤벳의 ‘너 같은’, 라붐의 ‘아로아로’, 크로스진의 ‘누나 너 말야’, 전설의 ‘반했다’, 스텔라의 ‘찔려’, 서예안의 ‘스며든다’, 안다의 ‘Taxi’, 임팩트의 ‘롤리팝’, 코코소리의 ‘다크서클’ 등이 전파를 탄다.

(사진: SBS 제공)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