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신한금융투자, 'ISA' 사전예약 이벤트 시행

박승원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박승원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이달 17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사전예약 'ISA 남보다 빨리'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ISA 계좌를 사전에 예약하고, ISA 제도 시행 후 계좌 개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다. 또, 사전 예약 한 고객에게는 주간 단위로 ISA 제도 안내, 절세효과 등 관련 뉴스 및 유용한 정보를 문자로 제공한다.

이와 함게 신한금융투자는 2월29일까지 ‘고객과 함께 만드는 ISA’ 설문 이벤트도 진행한다. ISA에 대한 간단한 설문에 참여하고 휴대폰 번호를 남기는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CU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는 내용으로 신한금융투자 계좌가 없어도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ISA 사전 예약과 설문 이벤트는 동시에 참여가 가능하며, 참가 신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 모바일 웹, 가까운 신한금융투자 지점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1588-0365)에서 확인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증권부 = 박승원 기자 (magun1221@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