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국투자증권, ISA 사전예약 특판RP 가입행사 실시

이민재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민재 기자]


한국투자증권(사장 유상호)이 다음달 13일까지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사전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연 5% 특판RP 가입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www.truefriend.com)와 금융상품 거래 어플리케이션 ‘펀답’을 통해 ISA 사전예약을 하고 실제 한국투자증권 ISA에 가입한 고객 중 선착순 2만명에게 개설된 ISA 내에서 연 5% 특판 RP (세전 수익률, 91일물, 1인당 500만원 한도)를 매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ISA 사전예약 후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로 이벤트 내용을 공유한 고객 전원에게 5천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고, 4월초 추첨을 통해 사전예약 고객 중 2016명을 추첨하여 5천원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www.truefriend.com)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1544-5000/1588-0012)로 문의하면 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증권부 = 이민재 기자 (leo4852@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