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롯데렌터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14년 연속 수상

방명호 기자


롯데렌탈(대표 표현명)의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구 kt금호렌터카)가 한국능률협회에서 주관하는 2016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에서 14년 연속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롯데렌터카는 2016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렌터카 부분에서 14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10년 이상 연속 1위를 받은 브랜드만이 수상할 수 있는 골든 브랜드(Golden Brand)로 선정됐다.

롯데렌탈 표현명 사장은 "업계 선도기업으로서의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맞춤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더 나은 삶을 창조(Create a Better Life)하여 대한민국 1등을 넘어 아시아 1등 렌터카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올해로 18회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각 산업별 브랜드의 경쟁력을 지수화한 것으로 소비자의 기업 신뢰 수준을 확인할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평가제도다.

롯데렌터카는 고객의 차량 이용목적에 따라 보다 쉽고 편리하게 자동차 생활을 설계할 수 있도록 ‘자동차를 빌릴 때, 살 때, 팔 때‘ 3가지 카테고리로 나눈 ‘나의 자동차 생활 백서‘를 제안하고 있다. 고객의 차량 필요에 따라 단기렌터카, 월간렌터카, 기사 포함 렌터카, 신차·중고차 장기렌터카 그리고 오토리스 및 카셰어링(그린카), 내 차 팔기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자동차 생활의 풀 라인 업을 갖췄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방명호 기자 (bangmh99@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