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광고]총선 초읽기, 관련주 옥석가리기 열풍




총선을 앞두고 관련 종목들이 매일 요동치고 있다. 글로벌 악재보다 더욱 직접적으로 우리에게 체감 수익, 손실을 주는 테마이기 때문에 큰 관심이 쏠린다. 최근 승승장구 했던 대형주들이 오늘 일제히 하락하며 시장의 발목을 붙잡는 지금, 도대체 어떤 종목을 매매해야 수익이 나올 수 있을까?

오늘 3월 15일(화) 수많은 투자자들의 궁금증이 시원하게 풀릴 것 같다. 그동안 정체모를 급등주를 따라 잡았다가 큰 손실만 본 투자자들에게 ‘드디어’ 하늘에서 한줄기 동아줄이 내려왔다. 무료종목 추천과 리딩을 통해 아침 9시부터 3시까지 밀착관리해 주며 손실을 복구하고 착실하게 수익을 쌓는 초대형 프로젝트!

▶ 불칸 트레이딩 시스템 매매자리 포착완료! 오후엔 무료추천주 동시공략예정! (무료 공개방송 참여)


이론에 강하고 실전투자에 약한 투자자라면 증권가의 돌아온 칸, [불칸]의 무료방송을 통해 그 진가를 알아볼 수 있다.

이슈주를 통한 수익률로 최고의 자리에 군림한 그의 첫 무료 공개방송에 많은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오늘 3월 15일(화) JPTV 방송에서는 변동성 장세 및 이후의 예측과 함께 최고의 투자전략이 제시될 예정이다. 맥점을 잡아주는 불칸 시스템으로 직장인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만큼 개인투자자들의 길잡이 [불칸]와 함께 성공투자를 하길 권해본다.
(JPTV 방송 바로가기)

( MTN머니투데이 JPTV 특집무료방송 안내 )
전문가 : 불칸, 풀레드2사단, 드림월드, 상한김용덕
일시 : 3월 15일(화) 오늘만 무료입장! 특별편성 09:00~24:30
참가방법 : JPTV홈페이지에서 무료 회원가입 후 청취가능

JPTV 핫이슈 종목 (5개)
우리기술, 금호엔티, 심텍홀딩스, 시노펙스, 유양디앤유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머니투데이 방송의 보도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