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푸조, 고성능 GT 모델 전국 시승이벤트 실시

방명호 기자

<푸조, 508GT./사진제공=한불모터스>

푸조(PEUGEOT)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오는 19일(토)부터 푸조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푸조 GT 모델 고객 시승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시승이벤트는 지난 2월 말 국내에 선보인 푸조 고성능 GT 모델의 출시를 기념하며 고객들에게 푸조의 강력한 힘과 주행 성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특히 한불모터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기존에 푸조 브랜드가 가지고 있던 특장점인 높은 연료효율과 실용성을 넘어, 푸조의 오랜 노하우가 반영된 기술력과 세밀한 차량 세팅으로 다져진 호쾌하면서도 섬세한 드라이빙의 매력을 강조할 계획이다.

전국 21개 푸조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시승 이벤트는 오는 19일(토)부터 20일(일), 23일(수), 24일(목), 25일(금), 26일(토), 27일(일) 총 7회에 걸쳐 진행되며 참가 고객들은 푸조 고성능 해치백 푸조 308 GT와 세단 푸조 508 GT를 자유롭게 경험할 수 있다.

각 지역별 시승 일정을 비롯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전시장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시승이벤트 참가 고객에게는 푸조 고급 키링, 모자, 우산 등 푸조 기프트 패키지가 제공된다.

푸조 308 GT와 508 GT는 PSA 그룹의 2.0 BlueHDi 디젤 엔진이 탑재되어 최대 출력 180마력, 최대 토크 40.8kg·m의 힘을 발휘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방명호 기자 (bangmh99@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