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암튼뉴스]'캐주얼하게' 바뀌는 주류문화…왜일까?

이소정 기자

2015년 말 출시된 보해양조의 탄산주 '부라더 소다'가 소주 시장에 작은 바람을 일으킨 이후, 탄산주 신제품이 속속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무학은 '트로피칼 톡소다'를, 하이트진로는 '이슬톡톡'을 선보였습니다.

막걸리 업계도 예쁜 병 디자인의 막걸리나 떠먹는 막걸리 등 젊은 층을 사로잡는 제품을 속속들이 출시하고 있는데요. 이처럼 주류업계는 이처럼 '캐주얼'한 주류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는 모습입니다.

























☞ 더 많은 이야기는 암튼뉴스 (aMTNnews) 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