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윤재인 LS전선 대표 "차세대 에너지 시장 선도" 외 4건

이수현 기자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인사들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1. 서경배 아모레 회장 "1조원 브랜드 육성"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그룹 회장은 "올 한해 1조원 브랜드를 육성해 기업 가치를 높이고 글로벌 성장 모멘텀을 확보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서 회장은 오늘 서울 시그니쳐타워에서 아모레퍼시픽그룹 제 57기 주주총회를 열고 글로벌 시장 확대와 온라인 역량 강화를 강조하며 이 같이 밝혔습니다.


2. 윤재인 LS전선 대표 "차세대 에너지 시장 선도"

LS전선은 제주 초전도센터에서 세계 최고 수준인 교류 154kV(킬로볼트)급 초전도 케이블의 실증을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윤재인 LS전선 대표는 "실증의 시작은 사실상 언제든지 상용화가 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한다"며 "해외에도 적극 진출해 차세대 에너지 시장을 선도해 가겠다"고 말했습니다.


3. 이병찬 신한생명 사장 "회사 방향 고객 중심으로"

신한생명의 새 대표이사로 선출된 이병찬 사장은 "고객을 중심으로 회사의 방향을 정렬해야 한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 신임사장은 "고객 소통 채널을 활성화하고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상품을 완전 판매해 '따뜻한 금융' 실천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4. 양종희 KB손해보험 대표 "솔선수범 리더십 선보일 것"

KB손해보험은 오늘 제 58기 정기 주주총회에서 양종희 대표를 새로운 대표이사로 선임했습니다.

양 대표는 취임사에서"실천 중심의 솔선수범 리더십을 바탕으로 KB손해보험이 보험업계를 리딩하는 일류보험사로 도약하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5. 서근우 신용보증기금 이사장, 크라우드펀딩 동참

서근우 신용보증기금 이사장이 성장이 유망한 창업초기기업의 새로운 투자유치방식인 크라우드펀딩 투자에 동참했습니다.

서 이사장은 "크라우드펀딩이라는 창업기업의 새로운 자금조달방식에 일반 국민 참여가 확대되길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수현 기자 (shl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