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LG유플러스, LG G5 체험존 마련…고객 대상 이벤트까지

이유나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유나 기자] LG유플러스는 LG전자의 최신 스마트폰을 경험할 수 있는 ‘G5 체험존’을 전국 320여개 매장에 23일까지 구축하고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20일 밝혔다.

서울 강남직영점, 서초직영점, 대구 통신골목직영점 등 전국에 위치한 LG유플러스 매장에서 고객은 G5를 직접 보고 사용할 수 있다. 카메라 모듈, 하이파이+, VR 등을 미리 경험해볼 수 있다.

G5 신규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부터 4월 15일까지 ‘G5 고객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U+ 매장에 방문한 고객이 ‘G5 & 프렌즈’를 체험하고 인증샷과 체험담을 개인 SNS에 올린 뒤 유플러스 브랜드 사이트 (www.upluslte.co.kr)에 접속해 URL을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다. 인증샷 링크를 공유한 인원 중에 추첨을 통해 G5 단말기 및 프렌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여기에 LG유플러스는 G5를 고객들이 직접 만져보고 체험기를 공유하는 G5 고객 체험단을 스마트폰 커뮤니티와 다나와/에누리 등 가격 비교 사이트에서 운영할 예정이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유나 기자 (ynal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