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카페 창업 ‘호미빙T’, 희소성에 대중성까지 더해

김지향 기자



‘커피’가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으면서 커피는 이제 국민적인 ‘기호식품’으로 통하고 있다. 또 이제는 TV맛집 프로그램에서도 디저트맛집, 카페맛집, 커피맛집 등이 등장하면서 커피가 하나의 음식 메뉴로 자리를 잡아가는 모습이다.

그렇다면 카페같은 업종은 창업가치가 얼마나 높을까? 전문가들은 현재 카페창업 시장이 포화상태에 있기 때문에 차별성 높은 아이템으로 틈새를 공략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카페창업 전문점 ‘호미빙T’가 이러한 사실을 증명하고 있다. 호미빙T는 고급 커피에 대만 정통 빙수를 매장에서 판매하면서 커피와 빙수를 하나로 접목 시켰다. 하여 커피는 물론 빙수, 베이커리까지 다양한 메뉴를 호미빙T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본사가 체계적인 물류시스템을 구축, 가맹점까지 신선한 상태로 망고 및 원두를 유통·제공하기 때문에 일부 카페 전문점에 비해 경쟁력을 가지고 있는 것이 강점이다.

이외에도 전문 바리스타 교육과정을 1:1로 실시해 커피에 대한 경험이 없는 카페 예비 초보창업자도 어렵지 않게 따라 할 수 있다.

‘호미빙T’ 관계자는 “카페 창업 시 희소성에 대중성을 더하면 성공할 수 있다”라고 전하며 카페창업 호미빙T는 3월28(월) 오후 2시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 할 예정이다. 사업설명회의 자세한 사항은 호미빙T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