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권영수 LGU+ 부회장 "링컨처럼 듣고 세종대왕처럼 공감해야" 외 4건

김주영 기자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 인사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권영수 LG유플러스 부회장 "링컨처럼 듣고 세종대왕처럼 공감해야">

권영수 LG유플러스 부회장이 회사의 도약을 위해 "링컨처럼 듣고 세종대왕처럼 공감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권 부회장은 29일 경기도 광주 곤지암리조트에서 전국 직영점장과 영업 마케팅 임원들과 만나 경청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조용병 신한은행장, 전국 현장경영 박차>

조용병 신한은행장이 전국 주요지역을 돌며 현장경영에 나섰습니다.

조 행장은 29일 청주에서 대전충청지역 중소 중견기업고객 대표를 초청해 세미나를 열었습니다.

앞서 이달 초 대구경북지역을 시작으로 10일 부산 울산 경남, 16일 호남지역 주요 기업체를 방문해 간담회를 가졌습니다.

<유재훈 한국예탁결제원 사장, 인니 증권예탁기관 방문>

유재훈 한국예탁결제원 사장이 인도네시아 증권예탁기관과 청산결제보증기관을 방문했습니다.

유 사장은 예탁결제원이 사업자로 참여중인 현지 펀드플랫폼시스템 구축 현황을 점검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습니다.

<홍동석 더페이스샵 상무, 자사 신임 대표로 선임>

홍동석 더페이스샵 영업총괄 담당 상무가 자사 신임 대표로 선임됐습니다.

홍 신임 대표는 더페이스샵의 수익성 회복에 주력할 방침입니다. 더페이스샵은 지난해 영업이익이 1년 전보다 13.4% 떨어진 598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임홍재 씨, 지엠비인베스트먼트 신임 대표 선임>

임홍재 전 대신증권 투자금융사업단장이 지엠비인베스트먼트 신임 대표이사에 선임됐습니다.

벤처캐피탈 지엠비인베스트먼트는 SCI평가정보의 대주주인 진원이엔씨가 출자한 회사입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주영 기자 (mayb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