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국지엠, 카셰어링 업체 쏘카와 업무협약

방명호 기자

<한국지엠과 쏘카는 28일 서울 역삼동 특판본부에서 업무 협약서에 서명하고 사업 활성화를 통한 동반 성장에 뜻을 모았다./사진제공=한국지엠>

한국지엠이 국내 최대 카셰어링 기업인 쏘카(SOCAR)와 차량 및 카셰어링 상품의 판매 촉진에 관한 업무 협약을 맺는 등 파트너십 강화에 나섰다.

한국지엠과 쏘카는 28일 서울 역삼동 특판본부에서 사업 활성화를 통한 동반 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자리에는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이상호 상무, 쏘카 사업본부 임영기 본부장 등 관계자가 참석햇다.

이상호 상무는 “카셰어링 고객들에게 이용 요금은 물론, 차량의 안전성, 편의사양, 디자인이 모델 선택에 있어 매우 중요한 요소”라며, “앞으로 쏘카와 같이 신뢰받는 카쉐어링 업체들과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쉐보레 제품에 대한 고객 체험을 더욱 늘려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임영기 쏘카 사업본부 본부장은 “현재 경차 카셰어링 고객들 가운데 상당수가 쉐보레 스파크를 찾고 있고 그 비율이 지속적으로 증가한다는 점은 스파크의 제품 경쟁력이 그 만큼 뛰어나다는 것을 반증한다”며, “한국지엠과 함께 경쟁력 있는 상품 운영과 다양한 마케팅을 공동으로 진행해 카셰어링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쉐보레 스파크를 시작으로 올해 연말까지 700대 이상의 쏘카용 차량을 공급하는 한국지엠은 쏘카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차량의 신속한 제공, 신차 교육을 통한 카셰어링 상품 판매 활성화 지원, 최상의 A/S로 카셰어링 고객 만족도 제고 등을 위해 노력하게 된다.
.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방명호 기자 (bangmh99@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