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신서유기2’ 안재현 예능감+배려심까지.. 까도까도 매력적인 ‘양파남’

조경희 이슈팀 인턴기자

'신서유기2' 안재현이 성격미남에 등극했다.

29일 방송된 tvN go '신서유기2'에서 안재현은 회를 거듭할수록 멤버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엉뚱한 예능감은 물론 성격미남의 모습을 통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날 안재현은 아침 미션을 위해 밤을 꼴딱 지새웠다. 누구보다 먼저 일어난 안재현은 말과 함께 사진을 찍어오라는 제작진의 미션을 받자마자 뛰어나갔다. 그러면서도 멤버들에게 아침 미션을 알려주는 등 배려있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안재현은 은지원과 함께 돌아다니며 현지의 맛있는 음식들을 나눠먹었다. 먹음직스럽게 음식을 나눠먹는 두 사람은 시청자까지 군침을 삼키게 만들었다. 이후에도 팬더 공원을 구경하며 멤버들과 한층 가까워진 모습은 유쾌한 웃음을 유발했다.

그 중에서도 안재현의 성격미남 면모가 가장 빛난 장면은 큰 형 강호동과 함께일 때다. 게임과 퀴즈에서 유독 약한 모습을 보여준 강호동. 강호동과 같은 방을 쓰게 된 안재현은 자연스럽게 큰 형 강호동의 기분을 풀어줬다. 자연스럽고도 따뜻한 안재현의 말 한마디 한마디에 강호동은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그런가 하면 저녁 식사 미션 이후에도 안재현은 강호동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실수로 식사 미션을 망친 강호동과 함께 간식거리를 사러 간 것.

이 과정에서도 안재현은 강호동에게 예의 바르게 하지만 친근하게 다가서며 살뜰한 막내의 역할을 톡톡히 했다. 여기에 중간중간 보여준 유쾌한 예능감은 웃음까지 놓치지 않으며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지난 첫 회부터 안재현은 '까도 까도 궁금한 양파남' 같은 반전 매력을 발산하며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회를 거듭할수록 멤버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모습, 막내로서 형들을 살뜰하게 챙기는 성격미남의 면모까지 보여주며 기대 이상의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신서유기2' 방송편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사진: tvN go '신서유기2' 캡처)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