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러블리즈 ‘상큼+성숙’한 컴백 무대 완벽 소화 ‘멜로디 뭉클~’

조경희 이슈팀 인턴기자

걸그룹 '러블리즈'의 무대가 펼쳐졌다.

1일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러블리즈'는 지난 25일 발표한 두 번째 미니앨범'어 뉴 트릴로지(A New Trilogy)'의 수록곡 ‘책갈피’로 무대를 시작했다.

늘 항상 같은 자리에서 떠나간 사랑을 기다리는 노래 속 화자의 모습을 ‘책갈피’에 비유한 애절한 가사와 잔잔한 멜로디가 듣는 이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하는 노래이다.

또한 타이틀곡 '데스티니'와 함께 곡으로 돌아온 ‘러블리즈’는 이 날 무대에서 이전 앨범에서 보여줬던 안무보다 훨씬 복잡하고 격한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했고, 훌륭한 표정연기와 소녀감성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러블리즈’의 타이틀곡 '데스티니'는 가수 윤상의 프로듀싱 팀 '원피스'와 작사가 ‘전간디’가 만든 곡으로 ‘짝사랑의 짝사랑’이라는 안타까운 감정을 태양을 공전하는 지구, 지구를 공전하는 달의 관계에 비유한 곡이다.

그동안 여성스럽고 발랄한 매력을 주로 선보였던 ‘러블리즈’는 이번 신곡을 통해 짝사랑의 아픔을 노래하며 한층 성숙한 모습과 함께 그들만의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SBS'인기가요'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