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이종석 한효주, MBC 드라마 W 출연 확정! ‘7월 20일 첫 방송!’

백승기 기자



배우 이종석과 한효주가 MBC드라마 ‘W'에 출연한다.

4일 MBC는 'W'에 이종석과 한효주가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W'는 2016년 서울을 배경으로 같은 공간의 다른 차원, 현실과 가상현실을 교차하며 벌어지는 로맨틱 서스펜스 멜로드라마다.

이종석은 극 중에서 전직 올림픽 사격 금메달리스트이며 벤처사업으로 청년 재벌이 된 강철 역을 맡는다. 한효주는 머리보다 몸이 먼저 앞서는 활달하고 정 많은 종합병원 흉부외과 레지던트 2년 차 오연주 역으로 출연한다.

‘W’는 '나인: 아홉 번의 시간여행' '인현왕후의 남자' 등을 집필한 송재정 작가와 지난해 MBC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를 연출한 정대윤 PD가 만나 기대감을 높였다.

'W' 측은 "독특한 발상과 상상력으로 팬덤을 구축하고 있는 송재정 작가의 극본이 정대윤 PD의 재기발랄한 연출과 만나 큰 시너지를 낼 예정"이라면서 "이종석과 한효주가 캐스팅돼 극 중 캐릭터를 살아 숨 쉬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W'는 방송을 앞둔 '운빨로맨스'의 후속으로, 오는 7월 20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스타뉴스)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