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쉐보레 말리부 폭발적 인기...8일 만에 사전계약 1만 대 돌파

방명호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방명호 기자] 한국GM이 지난달 출시한 쉐보레 올 뉴(ALL NEW) 말리부가 소비자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한국GM은 지난 달 27일 사전계약을 시작한 이래 영업일 기준 8일만에 사전계약 대수 1만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경쟁모델인 르노삼성의 SM6가 17일, 기아차 K5가 한 달여가 걸린것과 비교하면 엄청난 수치다.

쉐보레 올 뉴 말리부는 준대형급보다 긴 전장 등 차급을 뛰어넘는 크기와 고성능 터보 엔진의 파워풀한 주행성능, 첨단 안전과 편의 사양을 탑재했는데, 가격이 2,310만 원부터 시작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쉐보레는 올 뉴 말리부에 대한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5월 중순부터 500대 이상의 시승 차량을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 배치해 시승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쉐보레 대리점에 방문하거나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시승을 신청할 수 있다.

또, 본격 판매 시작과 함께 오는 20일부터 29일까지 10일간, 코엑스 SM 타운(Town) 광장에 올 뉴 말리부 타운을 세우고 일반인을 대상으로 말리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다.

이와함께 20일과 21일 이틀 동안 올 뉴 말리부의 사전 계약 고객 100명, 일반 고객 100명을 초청, 신차 출시 기념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고객 초청 행사에는특별 MC인 이상민, 김재우, 공서영과 함께 하는 올 뉴 말리부 토크쇼, 유명 아티스트 윤미래 및 자이언티와 함께하는 콘서트 등 행사를 진행한다.

이일섭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올 뉴 말리부에 대한 고객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5월 중순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전국 단위의 대규모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제품을 직접 경험해보면, 말리부의 월등한 가치를 직접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방명호 기자 (bangmh99@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