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슈퍼주니어 일부 팬 커뮤니티, 강인 퇴출 요구 성명서 발표 ‘온라인 서명 운동까지’

백승기 기자



슈퍼주니어 일부 팬 커뮤니티에서 강인의 퇴출을 요구하는 성명서를 발표했다.

25일 디씨인사이드 슈퍼주니어 갤러리에는 강인의 슈퍼주니어 퇴출을 요구하는 성명서가 등장했다.

이들은 “강인의 범법행위로 인해 슈퍼주니어의 그룹 활동에 타격을 입힐 것이 자명한 바 강인이 계속해 슈퍼주니어의 이름으로 활동하는 것이 부당하다 생각하여 우리의 의견을 성명서로 제기한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는 강인을 슈퍼주니어의 멤버로 인정하지 않으며, 앞으로 강인의 모든 연예활동과 이벤트에 보이콧 한다”며 “슈퍼주니어 멤버로서 활동이 앞으로 슈퍼주니어 존속에 문제를 야기 시킨다고 생각하는 바 퇴출을 요구한다”고 덧붙였다.

또 일부 팬들은 다음 아고라를 통해 “강인(본명: 김영운)의 슈퍼주니어 탈퇴를 청원합니다”라며 온라인 서명운동까지 벌이고 있다.

한편 강인은 지난 24일 이날 오전 2시께 자신의 벤츠 승용차를 몰고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편의점 앞 가로등을 들이받았다. 경찰은 강인을 음주운전 및 사고후미조치 등의 혐의로 불구속 입건됐다.

(사진:디씨인사이드/다음 아고라)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