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오션뷰 조망권의 여수 엑스포타운 오션블루 오피스텔 분양

김지향 기자

핫플레이스 엑스포타운 입지 오피스텔… 독립정원과 풀장 갖춘 펜트하우스도



여수엑스포 오션블루 오피스텔이 오는 5월 말 경 분양에 나선다.

오션블루 오피스텔은 58㎡, 66㎡ 타입의 123실 대규모 오피스텔로 수도권 및 대도시 오피스텔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복층형(다락층) 설계로 생활 및 업무공간과 휴식공간을 효율적으로 분리하여 활용할 수 있다.

또한, 가전, 가구 등 모든 것이 갖춰진 풀퍼니쉬드 서비스를 모든 실에 기본으로 적용했다. 특히, 최상층의 경우 개인 테라스 정원과 풀장을 갖춘 펜트하우스 스타일로 설계됐다. 또한, 주변보다 자연지형이 높아 여수 앞바다와 한려해상국립공원 오동도 등 오션뷰 조망권을 가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KTX여수엑스포역과 여수신항이 1km 이내에 위치하고, 엑스포대로와 돌산대교, 거북선대교, 마래터널 등의 쾌속교통망을 이용해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며, 접근성이 우수하다.

인근 해양 레저 문화도 누릴 수 있다. 수변공원과 엑스포해양공원은 물론, 한려해상국립공원 오동도, 지산공원, 돌산공원, 진남체육공원 등이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다.

무엇보다 대단지 주거블럭인 엑스포타운의 중심지에 위치해 있어 엑스포타운의 상업시설과 생활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다. 엑스포해양공원 및 엑스포타운 중심상권을 잇는 입지적 이점으로 인해, 여수의 키테넌트(Key-Tennant)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는 분석이다.

`키 테넌트`란 수익형 부동산의 수요와 연계상권의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는 핵심 점포를 의미한다. 인구유입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저력을 갖고 있어 인근 부동산 활성화와 시세형성에 큰 영향을 끼친다. 대표적인 키 테넌트로는 대형마트, 백화점, 테마파크 등 메가 테넌트를 비롯해, 쇼핑, 영화관, 문화 등이 있다.

관계자는 “저금리 기조와 경기 침체, 1인 가구의 증가로 오피스텔이 새로운 부동산 모델로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서남권 경제의 심장 여수에서 고품격 오피스텔이 분양하게 돼 수요자들의 관심이 크다”면서, “공실 우려와 투자 리스크를 줄이기 위해 임대수익보증제를 실시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여수엑스포 오션블루 오피스텔은 ㈜오션블루와 ㈜대선건설에서 시행과 시공을 맡으며, 국제자산신탁이 자금관리를 맡는다. 5월 말 분양예정이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