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조성진 LG전자 사장,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시장 선도"외 2

방명호 기자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살펴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1. 조성진 LG전자 사장,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시장 선도"

LG전자가 흡입력이 세계 최고인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싸이킹'을 출시했습니다.
조성진 LG전자 H&A사업본부장 사장은 "무선 청소기의 핵심 부품인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앞세워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 이윤모 볼보코리아 대표이사,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 돌아가게 할 것"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이사가 "올뉴 XC90 출시를 계기로 앞으로는 모든 신차에 대해 그에 합당한 등급평가를 받아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할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윤모 대표이사는 '올 뉴XC90'의 등급평가가10등급으로 여덟 등급 상향된 것과 관련해 "볼보자동차의 첨단 안전기술과 뛰어난 내구성에 대한 자신감이 있었기 때문에 차량 성능만으로 테스트하는 새로운 방식의 신차 등급평가를 받게 됐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3. 신현우 한화디펜스 대표이사, "노사가 함께 시너지 창출하고 경쟁력 키워야"
신현우 한화디펜스 대표이사는 임직원들과 함께 한화그룹의 문화는 핵심가치를 공유하는 밸류과정에 참석했습니다.

신 대표이사는 "글로벌 종합 방산업체로 발전하기 위해서는 신용과 의리의 한화정신을 바탕으로 한화그룹의 '함께멀리'정신을 바탕으로 모범적인 노사문화를 만들고 노사가 한 가족으로 융합되어 시너지를 창출하고 경쟁력을 키워나가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방명호 기자 (bangmh99@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