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나혼자산다’ 김용건 페스티벌 여성들에 “다 우리 며느리들 아니야?” 환호

조경희 이슈팀 인턴기자

나혼자산다 김용건이 예비 며느리 발언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서는 캐나다 여행 이후 1년 만에 재회한 김용건과 강남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김용건과 강남은 1년 전 캐나다 여행을 함께하면서 1년 마다 한 번씩 여행을 하자고 약속한 바 있다. 강남은 “대부님과 뮤직 페스티벌을 가기로 했다”며 들뜬 마음을 전했다.

뮤직 페스티벌 현장을 찾은 둘은 처음에는 어색한 듯 주변의 눈치를 보곤 했으나, 이내 젊은이들의 뜨거운 열기에 취해 나이는 잊고 신나게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이날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 ‘나혼자산다’ 새 멤버 김반장은 자신의 무대가 끝난 뒤 “여기 김용건 선생님이 계신데 노래 한 곡 하고 싶으시다고 했다”고 관객들에게 제안했다.

이에 열렬한 성원이 쏟아지자 김용건은 뻘쭘한 표정으로 무대 위에 올라 “노래한다는 얘기는 절대 안 했다. 그래도 다 같이 즐거운 시간 보내자”고 인사했다.

특히 배우 하정우의 아버지이기도 한 김용건은 “여기 다 우리 며느리들 아니야”라고 말해 여성팬들의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사진: MBC'나혼자산다'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