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뷰티풀마인드’ 박소담 본격 사건추리..‘여주인공 포스’ 작렬

조경희 이슈팀 인턴기자

배우 박소담이 본격 활약에 다선다.

KBS2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의 여주인공 박소담이 더욱 뜨겁고 치열하게 사건 추리에 나선다.

극 중 계진성(박소담 분)은 중부경찰서의 교통계 순경이지만 살인사건을 가장한 교통사고를 목격, 진범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그녀가 강력계로 발령해달라는 선포를 한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진성은 점점 더 미궁 속에 빠지는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본격적인 활약을 펼칠 것을 예고했다. 하지만 이로 인해 겪게 될 산전수전은 시청자들을 더욱 안타깝게 만들 예정이라고.

특히 병원의 식당을 찾은 진성은 흉부외과 전공의 시현(이시원 분)에게 물세례를 받는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모두가 지켜보는 가운데 이러한 수모를 겪게 된 이유가 무엇일지 관심이 모아지는 상황.

더불어 오는 3, 4회에 방송에서는 진성이 감당하기 힘든 일들이 연속적으로 일어나며 극에 긴장감을 더한다. 때문에 형사가 되려 할 만큼 이 사건에 깊숙하게 뛰어든 그녀의 행보를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지난 2회 방송에서는 이영오(장혁 분)가 강철민(이동규 분)의 시체에서 심장을 꺼내간 범인이 현석주(윤현민 분)일 가능성을 제기하는 데서 엔딩을 맞아 시청자들의 불안감을 증폭시켰다.

더불어 ‘뷰티풀 마인드’는 오늘(26일) 오후 12시 1, 2회 합본이 방영될 예정이며 내일(27일) 오후 12시에는 1, 2회 합본이, 이어서 오후 8시 55분에 1, 2회를 압축한 65분 분량의 리부트 버전이 한차례 더 방송된 이후 3회 본 방송까지 연이어 볼 수 있다.

뜨거운 가슴을 지닌 순경 박소담의 고군분투가 펼쳐질 KBS 2TV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 3회 방송은 내일(27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KBS'뷰티풀마인드'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