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내일로' 선호 여행지 7개 지역...야놀자, 게스트하우스 정보 제공

박서연 인턴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박서연 인턴기자] 야놀자는 코레일의 자유여행패스 '내일로' 이용자를 대상으로 오늘(1일)부터 오는 9월 6일까지 야놀자 게스트하우스 숙박비를 할인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내일로'는 코레일이 매년 여름과 겨울에 판매하는 무제한 철도 자유여행패스 티켓으로, 만 25세 이하 청년이라면 내일로를 통해 KTX와 전철을 제외한 일반 열차를 5일 또는 7일 동안 횟수 제한 없이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야놀자는 내일로 여행객을 칭하는 '내일러'들의 선호 여행지인 서울과 강릉, 전주, 군산, 순천, 여수, 통영 등 7개 지역의 인기 게스트하우스 19개 업체를 할인 제공 숙박업소로 선정하고, 총 153개 객실을 제공할 계획이다. 할인은 숙소에 따라 최대 2만 5,000원까지 지원된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야놀자 바로예약 앱 메인 화면에서 '내일로 기획전' 배너를 통해 대상이 되는 게스트하우스를 특별 할인가에 예약하고 숙소 현장에서 내일로 티켓을 제시하면 된다.

야놀자 조세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방학을 맞아 내일로를 이용하는 청년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며 "지갑 얇은 청춘들이 비용 걱정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서연 인턴기자 (psy@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