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국투자증권, 투자권유대행인 대상 '해외펀드 투자전략 세미나' 개최

이충우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충우 기자]

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은 오는 7월 5일(화)~7일(목) 3일간 한국투자증권 서울시내 주요지점에서 투자권유대행인 대상 ‘해외펀드 투자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투자권유대행인 대고객 영업활동 시 해외펀드 포트폴리오 구성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했으며, 한국투자증권이 제안하는 해외펀드 10선 및 해외펀드 비과세 투자 시 유의사항 등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윤상 WM전략부장은 “이번 세미나가 투자권유대행인 영업활동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금융시장 환경 변화에 맞춰 투자권유대행인이 발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국투자증권은 신규 투자권유대행인을 위한 입문과정도 새로운 커리큘럼으로 기획 중이며, 처음 영업을 시작하는 투자권유대행인이 실무에 빠르게 적응하고 활동할 수 있도록 더 실질적이고 활용도 높은 교육과정을 개발 중이다. 투자권유대행인 등록 및 지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WM전략부(02-3276-5332)로 문의하면 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충우 기자 (2think@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