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슈퍼맨’ 대박이 숨겨온 ‘아재 취향’..이동국과 재회에 “안아” 폭소

조경희 이슈팀 인턴기자

대박이 숨겨왔던 아재 취향을 적극 발사해 훈훈한 엄마미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오는 3일 방송될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137회 '내 아이에게도 비밀은 있다'가 방송된다.

지난 '삼촌 특집'을 통해 설아-수아-대박과 만남을 가졌던 이동욱이 삼 남매와 오랜만에 재회할 예정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특히 대박이의 아재취향이 드러나 웃음을 선사한다. 이날 대박은 쑥뜸, 청국장 등 속을 든든하게 만들어주는 향토적인 것들에 마음을 빼앗겼다. 대박은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숙뜸의 신세계에 푹 빠진 것.

그런가 하면, 대박이 구수한 냄새와 맛이 일품인 청국장에 푹 빠져 웃음을 유발했다. 처음 맛본 청국장의 맛에 푹 빠져 식판을 통째로 들고 먹은 것.

이어 따뜻하고 든든한 것에 푹 빠진 대박의 취향을 저격한 자가 있으니, 바로 지난 만남에서 비글 자매들 곁에서 든든한 보디가드를 자청한 삼촌 이동욱이었다. 대박은 다시 나타난 이동욱에 "안아"라고 외치며 반가움을 표출해 이동욱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 이에 먹는 것도 사람도 든든한 것이 취향인 대박의 마음을 저격했던 이동욱과의 재회에 기대감이 한껏 증폭된다.

(사진: KBS 제공)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