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쉐보레, 임팔라 고객 초청 프리미엄 골프 대회 개최

방명호 기자

<쉐보레가 11일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의 일환으로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이스트밸리 골프 클럽에 임팔라 고객 및 동반인 144명을 초청, 프리미엄 골프 대회를 개최했다. 사진은 이날 행사에 참석한 고객 전원이 골프 경기에 앞서 화이팅을 외치고 있는 모습./사진제공=한국GM>

쉐보레는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이스트밸리 골프 클럽에 온라인 응모와 추첨을 통해 선정된 임팔라 고객과 동반인을 포함 144명을 초청해 프리미엄 골프 대회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임팔라 고객만을 위한 서비스인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Impala Premium Care)’의 일환으로 개최됐다.

이일섭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쉐보레는 임팔라 고객을 대상으로 고품질의 프리미엄 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의 일환으로 펼쳐지고 있는 고객 참여 이벤트에 대한 긍정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임팔라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 플래그십 세단 오너로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할 것이다"고 말했다.

쉐보레는 임팔라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인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를 시행하고 있으며, 분기별로 음악, 스포츠, 자연과 관련된 다양한 문화와 여가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등 특별한 혜택을 마련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스타 쉐프 레이먼 킴과 함께 소중한 사람을 위해 요리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방명호 기자 (bangmh99@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