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암튼뉴스]뉴욕도 파리도 아닌…승무원들이 꼽은 최고의 여행지는?

이소정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소정 기자]


















뉴욕, 파리 등… 여러분은 어디를 최고의 여행지로 꼽으시나요?

아시아나항공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캐빈승무원 2160명을 대상으로 추천 여행지를 조사했습니다.

1. 혼자 떠나는 여행지 ▶ 오사카

오사카는 한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 여행지 중 하나로, 식도락을 즐기는 여행객에게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난바, 신사이바시 등 주요 거리에서 저렴하고 맛있는 먹거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2. 친구와 함께 떠나는 여행지 ▶ 홍콩

쇼핑과 먹거리로 유명한 홍콩은 예전부터 단거리 여행족의 '핫 스팟'이었는데요. 마카오까지 가는데 페리로 1시간밖에 걸리지 않아 마카오와 함께 여행 일정을 잡는 것도 좋습니다.

3.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여행지 ▶ 하와이

허니문 여행으로 유명한 하와이는 가족단위 여행객이 많이 찾는 곳 중 하나입니다. 하와이 최고의 해변 와이키키에서 물놀이하거나 스노클링 등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4. 힐링을 위한 여행지 ▶ 하와이

하와이는 가족 여행과 함께 힐링하기에 좋은 여행지로 추천됐는데요.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따사로운 햇살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기에 제격 아닐까요?

5. 알뜰하게 즐기는 여행지 ▶ 방콕

방콕은 배낭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곳 중 하나입니다. 특히 전 세계 배낭 여행객들의 성지 ‘카오산 로드’는 이국적인 풍경과 분위기, 거리공연 등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많습니다.



☞ 더 많은 이야기는 암튼뉴스 (aMTNnews)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소정 기자 (leesogashi@gmail.com)]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