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강영일 철도공단 이사장 "원주~강릉 고속철도에 LTE-R 통신망 구축" 외 2건

최종근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주요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1. 강영일 철도공단 이사장 "원주~강릉 고속철도에 LTE-R 통신망 구축"

한국철도시설공단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 지원을 위해 원주∼강릉 철도건설사업에 세계 최초로 고속철도 LTE-R 통신망을 구축한다고 밝혔습니다.

강영일 한국철도시설공단 이사장은 "오는 9월까지 LTE-R에 대한 상세설계를 완료하고 설치-시험-종합시운전 등을 거쳐 2017년 12월 사업을 최종 마무리하겠다"고 말했습니다.


2. 포르쉐코리아, 미하엘 키르쉬 신임 대표이사 임명

포르쉐 AG는 포르쉐 코리아의 신임 대표이사로 미하엘 키르쉬를 임명했다고 밝혔습니다.

키르쉬 신임 대표는 지난 4년간 포르쉐 차이나에서 최고 운영 책임자(COO)를 역임하며 세일즈, 애프터세일즈, 지역본부 및 포르쉐 자체 운영 매장 관리 등 영업 부문을 총괄한 바 있습니다.


3. 변창흠 SH공사 사장 "장애인 주거편의지원사업 확대"

SH공사는 한국장애인개발원과 장애인 주거편의지원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변창흠 SH공사 사장은 "이번 협약으로 매년 SH공사 임대주택에 거주하는 저소득 장애인 20~30가구가 맞춤형 주거편의 시설개선 서비스를 무료로 지원받게돼 기쁘다"며 "장애인분들의 삶의 질이 향상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