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현대모비스, 우수협력사에 14년째 과일 전달

방명호 기자

<현대모비스가 고객만족을 위해 함께 노력해 준 ㈜유라하네스에 수박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현대모비스>

현대모비스는 이달 18일부터 2주간의 일정으로 우수 협력사 250개사에 수박 6천여 통과 함께 감사장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현대모비스는 지난 2003년부터 AS부품을 공급하는 우수 협력사 임직원들에게 계절과일을 제공하고 있다. 전체 600여 개 해당 협력사 가운데 거래 규모와 상관없이 원활한 AS부품 공급을 위해 한 해 동안 노력해 준 250개 우수 협력사가 대상이다.

신속·정확한 AS부품 공급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한 협력사를 격려하기 위한 차원이다. 특히 현대모비스는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전국의 재래시장 등을 통해 수박을 직접 구입하고 있다.

노태호 현대모비스 통합구매담당 상무는 "AS부품 공급을 통한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앞으로도 협력사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함께 노력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모비스는 2010년 '일곱가지 아름다운 약속'이라는 상생협력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를 통해 협력사 지원자금 조성, 중소기업 자생력 강화를 위한 R&D 협력 강화, 성과 공유제도 운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2·3차 협력사들과의 동반성장을 강화하고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방명호 기자 (bangmh99@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