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굿와이프’ 유지태-전도연-윤계상, 압도하는 눈빛 연기..이것이 바로 ‘명품배우’

조경희 이슈팀 인턴기자

'굿와이프'의 유지태-전도연-윤계상의 흡입력 있는 연기가 화제다.

29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굿와이프' 7회에서는 전도연, 유지태, 윤계상 배우들의 명품연기가 극의 긴장감을 더했다.

지난 방송에서 키스를 한 김혜경(전도연 분)과 서중원(윤계상 분)은 서로를 잃고 싶지 않은 마음에 친구라는 이름으로 두 사람의 감정을 숨겼다. 두 사람은 앞에서는 애써 웃으며 "제일 친한 친구다"라며 미소를 보였지만 서로를 향한 시선을 숨기지 못했다.

혜경과 남편 이태준(유지태 분)의 갈등은 정점에 달했다. 태준은 혜경에게 "나보다 더 아끼는 사람이라도 찾은거야?"라며 의심의 질문을 던지고, 혜경은 태준에게 "(나) 믿지마. 나도 당신 안 믿으니까", "우리한테 다음이 있어?"라 말하며 말리는 그를 뒤로하고 중원과의 약속 장소로 향했다.

과연 혜경-태준-중원의 마음은 어디로 향할지, 태준을 둘러싼 사건의 전말은 무엇인지, 혜경과 중원은 다짐한대로 친구로 남을 수 있을지 앞으로의 이야기에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사진: tvN'굿와이프'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