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BMW그룹 코리아, 이달 서비스 연장 패키지 할인

방명호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방명호 기자] BMW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이달 31일까지 한달 간 BMW와 MINI의 서비스 연장 패키지를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BMW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BSI(BMW Service Inclusive) 플러스’를 30% 할인 판매한다. BSI 플러스는 BMW의 소모품 교환 및 정기 점검 서비스를 5년/10만km에서 8년/16만km로 연장해 주는 상품이다. 현재 BSI가 적용되고 최초 등록 후 5년/10만km 내의 차량이면 구입이 가능하다.

또, 차량 보증 수리기간을 연장하는 프로그램인 ‘워런티 플러스’와 ‘워런티 플러스 업그레이드 패키지’를 15% 할인 판매한다. 워런티 플러스를 구매하면 기존 2년ㆍ무제한인 보증기간을 가격에 따라 3년ㆍ20만km, 5년ㆍ20만km, 6년ㆍ20만km로 연장할 수 있다. ‘워런티 플러스 업그레이드 패키지’는 기존 워런티 플러스로 연장된 보증 기간을 추가 연장하는 프로그램이다.

MINI는 ‘MSI(MINI Service Inclusive) XL’을 30% 할인 판매한다. MSI XL은 기존 5년ㆍ5만km의 엔진오일 및 필터류 등의 소모품 교환과 점검 서비스를 5년/10만km까지 연장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이와 함께 MINI 차량의 보증 수리 기간을 연장하는 ‘픽스 워런티(FIX WARRANTY)’와 ‘픽스 워런티(FIX WARRANTY) 업그레이드 패키지’를 15% 할인 판매한다. 픽스 워런티를 구매하면 기존 2년ㆍ무제한인 보증 서비스를 가격에 따라 3년ㆍ20만km, 5년ㆍ20만km, 6년/20만km로 연장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방명호 기자 (bangmh99@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