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삼성SDS, 유럽 모바일 보안솔루션 사업 확대

조정현

thumbnailstart


삼성SDS가 모바일 보안 솔루션 사업을 유럽 시장으로 확대합니다.

삼성SDS는 삼성전자와 함께 영국 2위의 투자은행 바클레이의 디지털 은행 서비스 개발을 지원한다고 밝혔습니다.

삼성SDS와 삼성전자는 삼성전자의 모바일 보안 플랫폼과 삼성SDS의 모바일 인증 솔루션을 바클레이 은행에 제공합니다.

이와 함께 삼성SDS는 160년 전통의 유럽 최대 금융·공공 보안 솔루션 업체인
독일 지앤디(G&D)와 업무 협약을 맺고 모바일 인증 솔루션 사업을 공동 추진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이에 따라 양사는 G&D의 금융 고객을 대상으로 SDS의 모바일 생체 인증 솔루션을 제공, 기존 패스워드 입력에 기반한 보안정책을 개선합니다.

삼성SDS는 영국 유무선 통신회사와도 업무 협약을 통해 기업용 단말 보안 솔루션(EMM), 모바일 생체 인증 솔루션(FIDO)등 모바일 보안 솔루션을 공급하고, 대신 통신사는 삼성SDS의 모바일 보안 솔루션이 탑재될 클라우드 환경을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홍원표 삼성SDS 솔루션사업부문장(사장)은“삼성SDS가 유럽의 업계 선진 기업들과 협업을 추진할 수 있는 것은 모바일 보안 솔루션의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기 때문”이라며“유럽의 금융보안, 뱅킹 시장의 선도기업인 바클레이, G&D 및 통신사 등과 맺은 우호적 협력 관계를 활용해 모바일 보안 시장에서 삼성SDS의 솔루션 사업 성과를 확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삼성SDS의 모바일 보안 솔루션은 수백만명 이상이 사용중인 삼성페이의 사용자 인증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을 뿐 아니라, 미국 내 정부 부처 및 싱가포르 국방과학연구소에 공급 중입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